스와 여행, Chambre dhote Tatami에서 시작하세요!
스와 여행 중 묵었던 Chambre dhote Tatami
평점: 7.9/10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전반적으로 괜찮았던 숙소였어요.
지난 스와 여행에서 Chambre dhote Tatami에 묵었는데, 아고다 평점이 7.9점이라 살짝 망설였지만, 위치가 좋고 왠지 정감 가는 사진에 끌려 예약했습니다. 직접 묵어보니, 7점 후반대 평점이 딱 맞는다는 느낌이었어요. 엄청 럭셔리하거나 세련된 느낌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 추천: Kami-Suwa 역에서 정말 가까워요! 짐이 많았는데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주변에 여행 안내소도 있어서 관광 정보 얻기도 좋았습니다.
- 추천: 공용 주방과 가족용 거실 공간이 있어서 간단한 요리도 해먹고 다른 여행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 추천: 숙소에 정원이 있어서 아침에 산책하기 좋았고,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아쉬운 점: 객실 내에 별도 세면도구가 준비되어 있지는 않으니 챙겨가시는 게 좋아요. 또한, 새 건물은 아니니 감안하셔야 합니다.
- 아쉬운 점: 리뷰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영어를 잘하는 직원이 없어 조금 불편했습니다. 간단한 일본어 정도는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Chambre dhote Tatami는 저렴한 가격에 스와를 여행하기에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위치를 중요하게 생각하거나,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추천합니다. 다만, 럭셔리한 시설이나 완벽한 서비스를 기대하신다면 다른 숙소를 알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처럼 '가격 대비 만족'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충분히 괜찮은 선택이 될 겁니다!
실시간 가격 확인하기 →평점 7.9점,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Chambre dhote Tatami에 도착했을 때, '정갈하다' 라는 느낌이 가장 먼저 들었어요. 일본 특유의 깔끔함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외관이었고, 특히 나무 소재를 많이 사용해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간판의 서체도 너무 예뻐서 기대감이 높아졌어요!
스와에서 Chambre dhote Tatami를 처음 봤을 때,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낡은 듯하면서도 관리가 잘 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건물이었어요. 마치 오랜 역사를 가진 일본 영화 세트장에 들어온 기분이랄까요? 입구에 놓인 작은 화분들이 소소한 정감을 더했습니다. 도착해서 느낀 점은, '조용히 쉬어가기 좋은 곳이겠구나' 하는 안도감이었습니다.
- 주소: 10726-1 Kami-suwa, 스와호, 스와, 일본, 392-0002
- 스와호 바로 근처라서 산책하기 정말 좋았어요. 아침에 호수 주변을 걷는 게 정말 상쾌했습니다.
- 호텔 주변은 조용하고 한적해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아직 리뷰가 없으니, 당신이 첫 번째 주인공이 되세요!
가족 여행으로 Chambre dhote Tatami에 묵으면서 다양한 편의시설을 직접 이용해봤습니다. 솔직하고 실용적인 후기를 공유할게요!
사실 크게 기대 안했는데, 무료 Wi-Fi 속도가 정말 빨라서 놀랐습니다! 로비뿐만 아니라 객실에서도 끊김 없이 잘 터져서, 사진 업로드나 간단한 업무 처리에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아이들 유튜브 시청도 문제 없었어요.
공용 주방은 간단한 음식을 해먹기에 정말 좋았어요. 전자레인지, 냉장고, 토스터 등 필요한 건 다 갖춰져 있었습니다. 특히 아침에 아이들 간단히 먹일 과일이나 빵을 보관하고 바로 꺼내 먹을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식기류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저희 방에 딸린 발코니에서 매일 아침 커피를 마셨는데, 정말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정원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았습니다. 밤에는 별도 잘 보여서 감성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여행 안내소에서 지역 관광 정보를 얻을 수 있었는데, 특히 근처 낚시터 정보를 얻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투어 프로그램 예약도 도와주셔서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Kami-Suwa Railway Station과의 접근성이 정말 좋아서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했습니다.
- 공용 주방 이용 후에는 꼭 뒷정리를 깔끔하게 해주세요. 다른 이용객들을 위한 배려겠죠?
- 발코니에서 벌레 퇴치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여름철) 모기향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 여행 안내소에서 현지 맛집 정보를 얻어보세요. 정말 숨겨진 맛집을 알려주실 거예요!
Chambre dhote Tatami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가족 여행을 보냈습니다.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고, 위치도 좋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객에게 추천합니다!
스와의 매력, Chambre dhote Tatami에서 느껴보세요!
저는 Chambre dhote Tatami의 혼성 도미토리룸 내 다층침대에 묵었습니다. 20m² 크기라 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공간 활용이 잘 되어 있어서 답답함은 덜했어요. 그라운드층이라 짐 옮기기도 편했습니다.
• 침대: 다층침대(벙크베드)는 생각보다 튼튼했고, 개인 커튼이 있어서 프라이버시가 어느 정도 보장되었어요. 다만, 위층 침대를 사용하는 분들은 오르내릴 때 소리가 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 욕실: 공용 욕실은 깨끗하게 관리되었지만, 붐비는 시간에는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드라이기는 공용 공간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 어메니티: 개별 에어컨이 있어서 쾌적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냉장고가 있어서 간단한 음료나 간식을 보관하기 좋았어요. 소화기가 비치되어 있는 점도 안심이 되었습니다.
• 전망: 마운틴뷰는 정말 좋았어요! 아침에 일어나 창밖을 보면 기분이 상쾌해졌습니다.
도미토리 특성상 소음에 민감한 분들에게는 힘들 수도 있지만, 저는 가격 대비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같은 방을 쓰는 다른 여행객들과 소통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저는 귀마개를 챙겨가서 편안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가성비 좋은 숙소였습니다. Kami-Suwa 역과도 가까워서 이동하기 편했고, 주변에 편의점이나 식당도 많아서 편리했어요. 혼자 여행하는 배낭여행객에게 추천합니다. 무료 Wi-Fi도 잘 터져서 좋았습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Chambre dhote Tatami에서 특별한 하루를!
Chambre dhote Tatami는 일본 스와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숙소였어요. 다다미 방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고, 특히 가족적인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위치도 가미스와역에서 가까워서 이동이 편리했고, 주변 관광지를 둘러보기에도 좋았습니다. 일본 전통 가옥의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
- 일본 전통 가옥 숙박 경험을 원하시는 분
- 가족 단위 여행객 (특히 아이들과 함께)
-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
- 가미스와역 근처 숙소를 찾으시는 분
- 아고다에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확인해보세요.
- 숙소에 직접 문의하여 특별 요청사항 (예: 유아용품)을 미리 전달하세요.
- 주변 관광지 정보를 미리 알아보고, 숙소에서 제공하는 투어 프로그램을 활용해보세요.
- 체크인 시간 및 체크아웃 시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일반적으로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호텔 이곳저곳
스와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Chambre dhote Tatami을 정말 추천합니다! 다다미 방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겁니다. 지금 바로 실시간 가격을 확인하고 예약하세요!
0 댓글